섹션

결혼장려·저출산대책 공익캠페인 출범

결혼을 장려하고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결혼가치 찾기 대국민 캠페인이 닻을 올렸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는 결혼장려 및 저출산 대책 공익캠페인을 보건복지가족부 후원으로 오늘(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결혼의 순수한 가치를 찾아 결혼을 장려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  궁극적으로 저출산 사회를 극복하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신문 지면에 매일 일반 시민, 방송연예인, 유명 스포츠 스타, 정치인 등이 생각하는 결혼의 정의를 내보낸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국민들이 결혼의 아름다운 가치를 접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또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결혼은 OOO이다’ 슬로건 만들기를 레드힐스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참가자와 우수 슬로건에 대해서는 디지털카메라,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등 1,000만원 대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주요 대도시에서 거리홍보 행사와 결혼장려 및 저출산 대책 세미나·좌담회·공익광고 등을 펼치는 등 범국민 캠페인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레드힐스 김태성 대표는 “결혼을 통한 가족형성은 건강사회의 출발점이자 최소의 사회안전망”이라며 “결혼의 가치를 바로 세워 건강한 가족 형성과 저출산 사회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