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09 대학생 취업박람회' 국내 최초 백화점서 개최

하반기 대기업 및 방송, 엔터테인먼트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취업박람회가 열린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신세계백화점 죽전점에서 진행하게 된는 취업박람회는 대학생·취업준비생·구직/이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무료로 실시된다.
 
또한 박람회는 동부그룹, 신세계, YTN, 샘표식품 등 대기업 인사담당자 설명회와 개그맨 서경석, 현직 지상파 아나운서, 전 OBS 경인방송 주철환 대표 등 유명인사/아나운서 초청 스타강사 특강이 마련돼 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취업 상담 및 채용정보를, 구인업체에게는 기업 홍보 및 구직 희망자와의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미디어잡 취업전문 컨설턴트들의 이력서/자기소개서컨설팅, 면접/이미지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관련 컨설팅도 지원한다.

이밖에 취업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넷북, USB 메모리카드,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음료권,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인크루트 취업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2009 대학생 취업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취업준비생, 구직자는 10월 5일까지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또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관련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메일(biz4u@mediajob.co.kr)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