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어교육전문기업 정철이 언어교육업계 최초로 유아·어린이·온 가족을 위한 영어교육전문방송인‘정철영어TV’를 개국했다.
정철영어TV는 영어가 '재미있고 쉬워서 행복한(Easy! Fun! Happy!) 스피킹 중심의 영어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정철연구소에서 기획한 프로그램과 함께 영어학습효과가 인정된 해외의 유명 콘텐츠를 기본으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에 정철영어TV는 지난 9월 29일 송출을 시작한 myLGtv(채널 100번)와 10월 1일부터 송출한 QOOK TV(채널 308번) 등의 IPTV를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SK Broad TV는 2010년 1월 1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정철영어TV의 프로그램은 크게 3세 이상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Baby Zone, 어린이를 위한 Kids Zone, 온 가족을 위한 Family Zone으로 구성되며, 대표적으로
Baby Zone에는 숫자, 상상력, 자연, 예술, 게임 등 모두 9가지 테마를 통해 유아에게 효과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영국 Baby TV의 오리지널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Kids Zone은 정철연구소의 유아/어린이 콘텐츠를 5~7세 아이들의 성장과정 눈높이에 맞춰 신체적, 정서적, 감성적 발달과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제작한
Family Zone에는 정철어학원의 대표 강좌로 250만 명이 수강한 <스피드 영어엔진>과 영어 왕초보를 위한 <왕초보 1단계> 프로그램, 그리고 영화, 팝송, 여행, 뉴스 등 매일 요일별로 학습 내용을 달리해 혼자 영어공부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이 즐기면서 영어를 듣고 따라 하면서 영어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한 영어 버라이어티 쇼
정철영어TV의 정철 이사장은 "언어교육전문기업 정철에서 교재, 어학원, 사이버강좌를 통해서 줄곧 강조해 왔던 교육철학은 ‘스피킹 중심의 영어’, ‘쉽고 재미있는 영어’”라며 “정철영어TV는 이 교육철학 위에 보다 많은 영어학습자들이 보다 쉽게 즐기면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또 정이사장은 "한국의 대표적인 언어교육전문기업으로 지난 31년간 누적된 정철의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제작해 시청자들이 보고 즐기는 사이에 영어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전국민이 정철영어TV를 통해 영어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방송 송출매체를 위성방송에서 지역케이블까지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철영어TV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jungchul.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02-374-051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