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세아상역, 2010년도 정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의류 제조 및 수출기업인 세아상역(대표 김태형)이 오는 13일까지 2010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4년제 정규 대졸자 이상으로 전공과 연령 등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모집분야는 해외 영업직을 비롯한 전 분야이다. 서류 접수는 온라인 방식이며 회사 홈페이지(http://www.sae-a.com)를 통해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hwajin@sae-a.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며, 실무진 면접 및 어학테스트(영어, 제2외국어), 임원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된다. 특히 영어 및 스페인어·인도네시아어·베트남어·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한편, 이번 신입사원 모집 기간에 맞춰 10월 7일 서강대학교를 시작으로 10월 8일 연세대학교, 12일 서울대학교 등 주요 대학에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와 상담 등의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세아상역는 LA·뉴욕 등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미국내 주요 대학 사이트 등을 통해 해외 유학생에 대한 채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세아상역는 1986년 창사이래 20여년간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연평균 30%이상 성장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류 수출 전문기업으로 국내 본사를 중심으로 과테말라, 니카라과,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등에 총 17개의 현지법인과 미국 뉴욕 지사 등 전세계에 약 2만 5천여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올해 총 수출액은 9억 2천만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지난해 자회사 포함 매출은 약 1조 3천억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02)6252-705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