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학원주니어가 오는 9일 오후 2시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와 14일 오후 2시 정철어학원 부산캠퍼스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에는 정철 이사장이 직접 참석해 언어교육전문기업 정철의 교육철학과 향후 사업 비전을 정철어학원주니어 프로그램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학원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프랜차이즈 학원개설에 대한 개별상담도 진행한다.
1995년 설립된 정철어학원주니어는 정철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프로그램과 멀티미디어 시스템, 학원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학습을 도입해 유·초등생에 가장 적합한 영어학습법을 선보여 왔으며 특히, 업계최초로 강사자격 인증제도를 도입해 실력이 검증된 강사들을 통해 정철어학원주니어만의 고유한 교육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1개의 직영학원과 300여 개의 가맹학원을 보유하고 있는 정철어학원주니어는 프랜차이즈 가맹학원 개설에서부터 프로그램 및 교재 제공, 강사교육, 학원운영방법, 마케팅, 홍보에 이르는 전방위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전체 가맹학원의 50%가 10년 이상 운영되고 있는 등 사업의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다.
문의:1599-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