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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공사, 고객 제안 이벤트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상품 이용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업무개선 효과를 거두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제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공사 홈페이지(www.khfc.co.kr)의 고객참여마당 코너를 방문해 보금자리론, 주택신용보증, 주택연금 등 공사 상품의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이나 의견을 고객제안 폴더에 남기면 된다.

공사는 심사를 거쳐 고객 제안 중 효과와 실행가능성 등을 고려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 11월 18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작에게는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각 30만원, 장려상(6명)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행운상(30명)도 뽑아 각각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안내문을 참조하거나 조사연구부 고객제안 이벤트 담당자에게 질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