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상품 이용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업무개선 효과를 거두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제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공사 홈페이지(www.khfc.co.kr)의 고객참여마당 코너를 방문해 보금자리론, 주택신용보증, 주택연금 등 공사 상품의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이나 의견을 고객제안 폴더에 남기면 된다.
공사는 심사를 거쳐 고객 제안 중 효과와 실행가능성 등을 고려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 11월 18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작에게는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각 30만원, 장려상(6명)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행운상(30명)도 뽑아 각각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안내문을 참조하거나 조사연구부 고객제안 이벤트 담당자에게 질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