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는 OBS 경인TV 아침 프로그램인 ‘생방송 OBS'(MC : 유형서 아나운서, 슈퍼모델 이미진)를 통해 수능 D-30 최종 정리 방송을 진행한다.
이에 오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해 수능 전날인 11월 11일까지 총 23회에 걸쳐 수능 전 영역을 비상에듀의 유명강사들이 정리할 계획이다. 아침 7시 30분에 시작하는 ‘2010년 수능 완전 정복’코너를 통해 10여분 간 수능의 핵심 맥을 짚는 강의를 실시하며, ‘이 문제 꼭 나온다.’, ‘이 문제 나올 때 됐다.’, ‘난이도 업! 보너스 문제’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이 문제 꼭 나온다' 에서는 올해 시험에서 출제 확률이 높은 문제를 소개하고,‘이 문제 나올 때 됐다.’에서는 소홀할 수 있지만 빼놓지 말아야 할 문제를 다룬다. ‘난이도 업! 보너스 문제’ 에서는 고득점을 위해 반드시 정복해야 할 문제들을 소개하게 된다.
출연진은 ‘비상에듀’ 소속 대표 강사진들로 구성, 언어 영역(월요일)은 박재정 강사, 수리 영역(화요일)은 이왕열, 고동국, 이지훈, 이만우 강사, 외국어 영역(수요일)은 김상헌 강사, 사탐과 과탐(목요일)은 반주원 강사와 김헌준 강사가 진행한다.
또한 수능 마무리 학습전략(금요일)은 비상교육 부설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이 맡게 됐다. ‘2010년 수능 완전 정복’ 생방송에서 과탐 영역을 강의하게 될 김헌준 강사는 “얼마 남지 않은 시간동안 수험생들이 차분히 빠른 시간 안에 학습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0년 수능 완전 정복’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동영상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상에듀 사이트(www.visangedu.com)와 OBS 사이트(www.obs.co.kr)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강사들의 강의록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