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초등 스피킹 영어교육 전문 정철어학원주니어가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도곡캠퍼스 스피치홀에서 정철영어TV의 어린이영어뮤지컬단과 함께‘어린이 영어뮤지컬’ 학부모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학부모 특별 세미나에는 정철영어TV 어린이영어뮤지컬단의 김연수 단장이 뮤지컬이 가진 재미있는 요소와 영어가 만났을 때 발생하는 학습 효과에 관한 ‘뮤지컬로 배우는 차별화된 영어 학습 효과’에 대해 강연하며, 이어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캠퍼스의 윤경림 원장이 ‘초등학교 영어공부와 그 후’라는 주제로 그 동안 영어교육 학습법을 연구, 개발하며 겪은 사례들을 바탕으로 학부모들에게 효과적인 영어학습의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캠퍼스 윤경림 원장은 “영어뮤지컬은 영어로 대화하고 노래하면서 영어 말하기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할 수 있는 새로운 학습법”이라며 “이번 특별 세미나는 어린이 영어뮤지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석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 영어뮤지컬’ 학부모 특별 세미나에 관한 상세 문의는 전화 586-0579로 하면 된다.
한편, 영어교육업체로는 국내 최초로 개국한 영어교육전문방송인 정철영어TV는 지난 9월 29일 myLGtv(채널 100번)에서 첫 프로그램 송출을 시작했으며, 10월 1일부터는 QOOK TV(채널 308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어린이영어뮤지컬단은 정철영어TV가 지난 6월 전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실시해 선발한 소수정예 단원들로 이뤄져 있으며, 국내외 유명 뮤지컬단과 합창단을 지도해 온 김연수 단장과 영어, 연기, 성악, 안무, 반주/기획, 작곡 분야 등에서 국내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8명의 선생님들이 직접 지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