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아나운서 오상진과 리쌍의 멤버 길이 톱스타 심은하의 모든 것을 밝힌다.
MC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이 진행하게 된 MBC '스타시크릿'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타들의 비밀 이야기를 찾아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에서 스타로 살아가는 이들의 성공노하우부터 캐스팅 비화, 사랑받는 비법, 드라마 혹은 영화 출연의 뒷이야기 등 다양한 시크릿을 보여주는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스타시크릿'의 첫 주인공으로 선택된 심은하는 그동안 은막의 스타, 영원히 기억되는 신비주의 스타의 대명사로 남아있다.
특히 이날 박정아와 공개연인을 선언한 MC 길은 "심은하 때문에 밤잠을 못 이루고 설쳤던 경험이 있다"고 고백을 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심은하 인생의 가장 UP된 순간과 가장 DOWN된 순간을 시민 천 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뽑아보고 그녀의 인생스토리를 그래프로 꾸민 가 구성된다.
또 심도 있고 다각적인 구성과 분석을 통해 심은하 인생 굴곡의 전반적인 나열이 아니라 그녀의 인생에서 터닝 포인트가 된 중요한 순간들을 집어나간다고.
또한 시청자들이 심은하에 대해 궁금해 하는 점들을 요약해 스타가 아닌 인간 심은하로 살아가는 그녀의 근황도 에서 볼 수 있다. 전문가, 기자, 동료 스타들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사실감과 다양한 화면 구성을 보여주는 것도 또 다른 볼거리.
오는 1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