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몰라보게 슬림~해진 신부의 소곤소곤 비법!

바야흐로 '화혼의 계절'이다.

 

여성들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순간은 바로 이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 하지만 대부분의 웨딩드레스가 상체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꽤 많은 여성들은 이 시기에 몸매관리에 열을 올리곤 한다.

 

'결혼식까지만 참으면 된다'는 강력한 의지로 먹는 양을 줄이는 예비신부들이 생각보다 꽤 많다. 보통 아침과 점심은 절반만 먹고 아예 저녁은 굶는 다거나 버섯이나 두부 등 고단백식단을 구성해 알차게 몸매관리에 나서기도 한다. 식욕억제제를 복용하면서 허기를 참는 경우도 많다.


또한, 부지런한 예비신부들은 6개월 전부터 본격 경락마사지 관리에 들어간다. 거기에 에스테틱숍에서 제공하는 워터테라피, 스톤테라피, 스파시스템 등 다양한 종류의 요법을 통해 몸매관리를 받기도 한다. 꾸준히 해줘야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

 

심지어 웨딩드레스 라인을 위해 가슴성형이나 지방흡입을 하는 예비신부들도 있다. 거기에 뱃살을 빼기 위한 카복시나 메조테라피 등 지방을 분해해준다는 시술을 받기도 한다. 단시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웨딩데이를 앞두고 다급하게 결정하는 것 보다는 미리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

 

한방에서는 결혼을 앞 둔 신부들에게 '약실 침 성형'을 추천한다. 정지행한의원의 정지행 원장은 "건강하고 화사한 신부가 되기 위해서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이라며 "약실 침 성형은 바로 효과가 나타나면서 부작용없이 슬림하고 매끄러운 드레스 라인을 잘 살려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약실 침 성형은 한약재를 바른 실, 즉 약실을 살을 빼고 싶은 부위에 침술을 이용해 삽입하는 것이다. 한의원 측에 따르면 피부 속으로 들어간 약실은 근육을 당기고 수축시켜 탱탱하면서 슬림해지는 효과를 낸다고. 또 약실은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시간이 경과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속에서 녹게 된다. 이 약실이 녹기까지는 1년 정도로 그 기간 내내 효과가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의원 측은 약실 침 성형은 어느 부위라도 자유롭게 시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취약부위를 파악해 그에 맞게 이용할 수 있고, 약실 침 성형은 결혼식 바로 전날 받아도 아무 무리가 없을 정도로 효과가 바로 나타나며 흉이나 부작용도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