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요거프레소, 신한은행과 제휴로‘여심(女心) 공략’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가 신한은행의 여성 특화 서비스 '민트(Mint)레이디클럽'과 제휴를 맺고 주요 소비자층인 여심(女心)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Mint레이디클럽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요거프레소의 주요 메뉴를 여성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잠재고객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24일 오전 10시 건대 스타시티관에서 진행되는 Mint레이디클럽 '굿모닝 프레지던트' 시네마파티에서는 요거프레소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벨기에 와플로 구성된 특별 브런치가 제공돼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요거프레소 엄상철 기획팀장은 "이전에도 영화, 뮤지컬, 축제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왔지만 이번 신한은행과의 제휴는 주요 고객층인 여성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요거프레소의 인지도를 한 단계 더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Mint레이디클럽 시네마파티 외에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며 신제품 시식회, 커피 클래스 등 고객들이 만족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Mint레이디클럽'은 신한은행이 기존 여성상품 및 서비스를 통폐합하고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여성특화 서비스로서, 다양한 금융혜택과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Mint시네마 파티, Mint매거진, Mint레이디 클래스 등 다양한 여성 전용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매달 요거프레소 홈페이지(www.yogerpresso.co.kr)와 신한은행 Mint레이디클럽 홈페이지(www.shinhan.com/mintlady)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