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에무라, 우주의 반짝임 담은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www.shuuemura.co.kr)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츠모리 치사토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009 홀리데이 컬렉션인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을 23일 출시했다.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브랜드 철학인 '아트 오브 뷰티(Art of Beauty)'를 실현하고 있는 슈에무라는 이번 시즌 매혹적이고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패션 디자이너 츠모리 치사토와 손잡아 패션과 뷰티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이번 슈에무라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은 꿈과 판타지로 가득찬 우주에서 영감을 얻었다. 우주의 신비로운 별빛 같은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핑크·퍼플·실버·샴페인 골드 등의 섀도우, 피치와 핑크 볼터치와 립스틱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우주 여행중인 귀여운 고양이와 하늘 가득히 쏟아지는 별 등이 그려진 환상적인 패키지에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은 메이크업 팔레트·하이라이터·립스틱·립글로스·파우치·브러쉬 세트 및 인조 속눈썹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슈에무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항상 특별하지만 이번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의 경우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츠모리 치사토씨의 로맨틱하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과 슈에무라만의 환상적인 컬러가 만난 소장가치가 뛰어난 컬렉션"이라며, "발빠른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고객들의 제품 문의가 빗발쳐 예정보다 출시 시기를 좀 더 앞당겨 일찍 출시하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 중인 이혜영과 최강희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마치 먼 미래에서 우주여행을 통해 지구를 찾아온 듯한 신비로운 여신과 환상적인 요정을 연상시키는 '플래닛 캣' 룩과 '플래닛 리본'룩을 각각 선보였다. 이혜영의 '플래닛 캣'룩은 딥 퍼플과 실버 등의 몽환적인 컬러로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하고, 복숭아 빛 볼터치를 눈가로부터 퍼져나가도록 바른 뒤 부드러운 피치빛 립스틱을 매치시켜 우아하고 화려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최강희의 '플래닛 리본'룩은 핑크와 골드 톤의 섀도우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에 수줍은 듯한 핑크빛 볼터치와 로맨틱한 핑크빛 입술로 마무리해 소녀다운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