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현중 짧은머리 선봬! “이마가 드러나니 더욱 빛나는 외모”

인기 남성그룹 SS501이 컴백 무대를 가진 가운데 리더 김현중이 짧은 머리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SS501(김현중, 허영생, 김규종, 정민, 김형준)은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새 미니앨범 'REBIRTH'의 타이틀곡 'LOVE LIKE THIS'(러브 라이크 디스)의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졌다.

'LOVE LIKE THIS'는 STEVEN LEE, DREW RYAN SCOTT(드류 라이언 스캇) SEAN ALEXANDER(션 알렉산더)의 곡으로 업템포 신스팝의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고 귀에 감기는 반복적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SS501은 이날 복귀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멤버들 한 명씩 카리스마 있는 포즈를 드러내며 등장, 특히 마지막에 등장한 김현중은 짧은 쇼커트 헤어 스타일로 남성미를 물씬 느끼게 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받았다.

이날 무대에서는 SS501는 그동안 보여줬던 캐주얼한 모습보다는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을 부각시키며,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방송을 접한 SS501의 팬들은 "리더 김현중 이마가 드러나니 더 잘생겼다. 김형준도 곱슬머리 너무 매력적이다"라며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SS501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과 관련해 "메트로섹슈얼(metrosexual)보다 위버 섹슈얼(ubersexual)을 강조하여 카리스마적이고 남성적인 면이 한층 강조된 섹시함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각종 온라인 레코드 샵에서는 예약판매 순위 1위를 점령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SS501의 이번 미니 앨범은 총 5곡으로 수록됐다. 실력 있는 유명 해외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그간 발매해 온 어느 앨범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사진=MBC 화면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