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빅뱅 ‘아이리스’ OST 지원사격! 지드래곤 작사 ‘할렐루야’ 음원 공개! (동영상)

인기그룹 빅뱅(탑, 지드래곤, 대성, 태양, 승리)이 '아이리스' OST에 참여, 오는 4일 '할렐루야'를 전격 공개한다.

'아이리스'에서 이병헌-김태희 커플신에 삽입된 백지영의 감수성 넘치는 애달픈 발라드 '잊지 말아요'와 신승훈의 애잔한 목소리가 빛나는 'Love of IRIS'가 연일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빅뱅이 '아이리스'를 지원 사격한 것.

특히 '아이리스'에서 냉혈한 킬러 빅 역활을 맡고 있는 T.O.P(탑 최승현)를 응원하고자 빅뱅 멤버들이 발벗고 나서 O.S.T에 적극 참여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4일 전격 공개되는 빅뱅의 신곡 '할렐루야'는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G-Dragon)이 작사, YG의 대표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테디(TEDDY)와 지드래곤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할렐루야'로 시작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 멜로디 라인과 함께 태양의 호소력 짙은 보컬, T.O.P와 지드래곤의 힘있는 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극 중 액션신에 삽입돼 극의 긴장감과 박진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빅뱅의 '할렐루야'는 오는 4일 음원 공개에 앞서 3일부터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아이리스'에 등장하는 T.O.P의 다양한 모습을 비롯하여 9부, 10부, 11부의 스토리와 장면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예고 형식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된다고.

한편 '아이리스'는 총 20부작으로 KBS 2TV를 통해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