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Tosca Exclusive)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모델은 가죽 시트와 도어 트림에 블랙 계열의 투 톤 컬러를 새롭게 적용하고, 센터페시아를 무광 블랙 색상으로 재단장했다. 또 가죽으로 기어노브 및 스티어링 휠 커버를 구성, 재질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고객이 선호하는 17인치 휠과 전좌석 열선내장 시트를 채택해 제품만족도를 높였다.
가격은 6단 자동변속기 기본 장착에 2,305만원이다.
또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개성파 배우 하정우 씨가 발탁, 개성과 세련미 넘치는 멋진 스타일을 전달할 예정이다. GM 대우는 18일 하정우 씨에게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1호차를 전달했다.
GM대우 판매·AS·마케팅 부문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이번 모델은 남들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중형 세단의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딱 들어맞는 제품"이라며 "세련된 느낌의 실내 분위기는 기존 6단 자동변속기와 직렬 6기통 엔진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함께 중형차의 기준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GM대우는 올해 말까지 토스카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수퍼 세이프 워런티'(Super Safe Warranty)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출고 1년 내 차량끼리 충돌시 동일 차종으로 교환해 주는 신차 교환 서비스, 차량 구매 후 실직시 위로금 지급, 운전자보험, 31일 이상 장기 입원시 위로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현재 토스카와 윈스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가족(보유고객 본인/배우자의 직계가족 및 형제자매 포함)이 토스카를 구매할 경우 '마이 패밀리'프로그램을 통해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