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블랙’ 천둥 얼굴 씻긴 강예빈 “아기피부, 민낯 대공개!”

엠블랙 천둥이 강예빈에 의해 아기피부 민낯을 공개했다.

최근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미르, 천둥) 등은 <아이돌 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5가 한밤중 한옥마을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날 녹화는 3회에서 티아라와의 일대일 데이트를 방영해 선남선녀들의 훈훈한 볼거리를 제공한 데 이어, 4회는 ‘누나 특집’으로 꾸며졌다.

엠블랙의 <떴다! 그녀>를 세 번째로 찾은 김나영, 김새롬, 강예빈은 실루엣 토크로 엠블랙 멤버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기도.

또 이들은 이 날 녹화에서 아이돌을 향한 소원풀이를 확실히 하고 갔다고.

특히 엠블랙 멤버들이 여자 게스트의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엉뚱 소원들이 속속 등장해 엠블랙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엠블랙의 ‘비주얼 막내’ 천둥은 누나가 세수를 시켜주는 소원을 맡게 되어 즉석에서 민낯을 공개했다.

이 날 천둥을 세수시킨 강예빈은 씻기기도 아깝다며 천둥의 고운피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천둥은 세안용 머리띠로 머리를 모두 젖힌 상태에서 세수를 한 후 아기피부를 마음껏 뽐냈다.

평소 천둥을 귀여워하는 이준을 비롯해 막내 미르조차도 ‘남자가 봐도 너무나 귀엽다’며 사랑스러운 눈길을 보냈다.

천둥의 이기적인 민낯이 공개되는 <아이돌 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5 ‘누나들이여 소원을 빌어봐’ 편은 오는 6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사진=천둥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