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청라의 어번스타일’ 오피스텔 223실 공급

중견건설사 영화건설은 지난 8일부터 청라지구 중심상업지역인 C12-8BL에 어번스타일(Urban Style)의 중소형 프리미엄 오피스텔 223실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번 오프스텔은 청라의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중심상업지역의 심장부에 들어서게 되는 대도시풍의 오피스텔이라 투자자와 실수요자가 주목해볼 만하다

영화 블렌하임 투시도
영화 블렌하임 투시도
청라지구 영화 블렌하임 오피스텔은 청라지구에서도 고평가 되는 중심상업지역의 대로변 코너에 있으며, 수로와 수변공원을 바로 끼고 있어 그 가치가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청라의 도심 실체가 점점 가시화되는 가운데 2012년 상반기 준공을 계획하고 있어 입주와 아울러 대도시의 라이프스타일 즉, 어번스타일의 생활을 바로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블렌하임 오피스텔은 ▲ 도심업무와 쇼핑, 생활편의시설들을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 수로 변에 거리형 상업시설들이 있어 외국의 유명 거리에서나 볼 수 있는 이국적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베네치아의 운치 있는 수로를 연상케 하여 쾌적한 환경은 물론 조망이 뛰어나다.

▲ 입주자의 생활트렌드와 요구를 반영하여 옥상정원과 주민 공동 회의실, 풀옵션 내장형 시스템 무상제공 등 다양한 시설들이 설치 운용된다.

3.3㎡당 600만원 초 중반대의 저렴한 분양가는 소액투자는 물론 임대사업에도 적합하며 실수요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바닥난방 허용, DTI 규제 대상 제외, 청약통장과도 무관하여 투자가치 또한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지난 8일 금요일 송도 가톨릭대학교 인근에 개관했다. 문의: 032-859-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