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건설사 영화건설은 지난 8일부터 청라지구 중심상업지역인 C12-8BL에 어번스타일(Urban Style)의 중소형 프리미엄 오피스텔 223실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번 오프스텔은 청라의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중심상업지역의 심장부에 들어서게 되는 대도시풍의 오피스텔이라 투자자와 실수요자가 주목해볼 만하다
영화 블렌하임 투시도 |
특히, 청라의 도심 실체가 점점 가시화되는 가운데 2012년 상반기 준공을 계획하고 있어 입주와 아울러 대도시의 라이프스타일 즉, 어번스타일의 생활을 바로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블렌하임 오피스텔은 ▲ 도심업무와 쇼핑, 생활편의시설들을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 수로 변에 거리형 상업시설들이 있어 외국의 유명 거리에서나 볼 수 있는 이국적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베네치아의 운치 있는 수로를 연상케 하여 쾌적한 환경은 물론 조망이 뛰어나다.
▲ 입주자의 생활트렌드와 요구를 반영하여 옥상정원과 주민 공동 회의실, 풀옵션 내장형 시스템 무상제공 등 다양한 시설들이 설치 운용된다.
3.3㎡당 600만원 초 중반대의 저렴한 분양가는 소액투자는 물론 임대사업에도 적합하며 실수요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바닥난방 허용, DTI 규제 대상 제외, 청약통장과도 무관하여 투자가치 또한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지난 8일 금요일 송도 가톨릭대학교 인근에 개관했다. 문의: 032-859-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