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끼쪼끼가 이색메뉴판을 선보인다.
올 상반기 신 메뉴 출시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쪼끼쪼끼 메뉴판에는 사다리타기 게임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다.
메뉴판 곳곳에 고객의 이해를 돕는 문구도 참신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생소한 ‘사이’ 부위에 대한 설명, 메뉴 이름에 대한 유래 등이 소개돼 있다.
이 메뉴판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쪼끼쪼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쪼끼쪼끼 디자인팀 관계자는 “메뉴사진을 꾸며서 식감을 살려주는 디자인도 좋지만 좀 더 새롭고 참신한 느낌이 필요했다”며 “메뉴판도 재미의 소재가 될 수 있고, 고객 만족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만들어 봤다”고 말했다.
재미 뿐 아니라 고객의 편의도 돕는다. 쪼끼쪼끼는 전체 메뉴의 수가 약 50가지로 선택폭이 다양한 반면 많은 메뉴 때문에 뭘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고객도 많다.
이를 위해 기존에 샐러드류, 마른안주, 치킨류 등 주요 식재료 별로 나눴던 메뉴판 구성에서 파워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 샐러드류, 마른안주, 치킨류 등 다양한 구성에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는 메뉴만 따로 모아 놓은 페이지다.
한편, 캐주얼레스토랑 시즌2쪼끼쪼끼가 오는 26일 서울 강동구 본사 문화센터에서 창업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창업세미나는 ▲ 평택포승공단점 점주인터뷰 영상 시청 ▲ 태창파로스 소개 ▲ 조리개발실 견학 ▲ 수퍼바이저와 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창업세미나는 전화 예약 후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정보공개서가 필요한 사람은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문의: 02-415-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