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미공개 오리지널 극장판 <아마존의 눈물>(제작: MBC, 제공/배급: 마운틴 픽쳐스)에 쏟아지는 관심이 뜨겁다. TV 방송과는 차별화된 미공개 오리지널 버전이 스크린에서 공개될 예정이라 <아마존의 눈물>에 절대적인 지지를 보낸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스크린에서 극장판을 필수 관람해야만 하는 세가지 차별점을 공개한다.
미공개 18금 영상 공개! 노모자이크 버전 상영!
전체관람가인 TV 다큐멘터리에서 원시 아마존의 모든 것을 보여주기는 역부족이었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태고의 법칙에 따라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그들의 삶 그대로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 극장판은 ‘모자이크’가 없는 버전으로 상영된다. 뿐만 아니라 일부다처제, 다부다처제의 삶을 살아가는 그들의 솔직한 사랑과 성에 관한 미공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마존팀의 ‘개고생’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무릎팍 도사에 출연, 강호동의 입담을 누른 아마존 촬영팀의 비화가 극장판에서 공개된다. <아마존의 눈물>을 연출한 김진만, 김현철 PD는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유머러스 하면서도 차분한 입담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한 관객들을 위해 TV 에필로그 편에서 시간 관계상 보여주지 못했던 미공개 촬영 분량이 추가된다. 생사를 오간 그들의 눈물겹고 리얼한 생존기가 스크린에서 더욱 생생하게 그려질 것이라 기대를 모은다.
더욱 리얼하고 사실적인 번역!
TV에서 차마 표현하지 못했던 원시 부족들의 리얼 입담 공개!
원시의 밀림 ‘아마존’에서 살아가기에 더욱 솔직하고 거침없는 언어표현을 가진 아마존 사람들의 입담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때로 문명인들에게는 공격적으로도 느껴질 수 있는 이들의 언어를 극장판에서는 리얼한 번역으로 그 사실감을 더욱 살릴 예정. 이번 극장판은 아마존 부족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원본 그대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5부작으로 방영된 MBC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은 마지막 원시의 땅 아마존, 태초의 자연 속 태고의 부족들이 뿜어내는 원초적인 생명력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은 다큐 블록버스터로 방영 내내 다큐 사상 최고의 시청률인 20%를 돌파하며 연일 화제를 모아왔다. <북극의 눈물>에 이어 9개월의 사전 조사와 250일의 제작 기간, 제작비 15억 원이 투입된 명품 다큐 2탄으로 아마존의 원초적 에너지와 역동적인 생명력을 담아냈다는 찬사를 통해 다큐멘터리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미공개 오리지널 극장판으로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뒤흔들 영화 <아마존의 눈물>은 3월 25일, 스크린에서 그 충격과 감동의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