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쪼끼쪼끼(대표 김서기, www.tcfkey.com)가 불황 속에서도 꾸준한 가맹전개로 8개월 만에 63개의 가맹점을 확보했다.
‘시즌2쪼끼쪼끼’는 태창파로스가 생맥주전문점 쪼끼쪼끼를 10년간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7월 재편한 브랜드다.
가맹점 전개 8개월 만에 63개 가맹해 월평균 8개의 가맹점을 확보했다.
태창파로스는 10월부터 매체광고 전면에 ‘시즌2쪼끼쪼끼’를 내세우면서 ‘캐주얼레스토랑’을 표방하는 시즌2쪼끼쪼끼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태창파로스 관계자는 “연내 계획 중인 각종 공모전, 전시박람회, 인쇄매체 광고도 시즌2쪼끼쪼끼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즌2쪼끼쪼끼는 안정적인 물류시스템, 가맹점관리프로그램 등 모든 것을 갖춘 상태로 동일선상에 선 신생브랜드에 비해 경쟁우위를 점하고 시작했다.
특히, 외부 협력사를 두거나 프리랜서 창업담당자를 두지 않고 가맹점 관리 전문 관리자로 구성된 고객지원팀에서 직접 창업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