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오는 12일 ‘아름다운가게(공동대표 홍명희)’와 함께 ‘제1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건강 나눔 바자회는 봄철 황사 대비 살균 가전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의료소외계층을 돕는 바자회다.
이번 행사는 의료 소외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공동으로 진행하며, 한경희생활과학은 황사 대비 살균 가전을 50% 할인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의료 소외계층을 돕는다.
한경희생활과학 제1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 안내 페이지 |
행사 당일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소비자가의 50%로 할인하며 10만원 이상 구입시 감사의 뜻으로 황사 대비용 손 소독제 500ml, 50ml 각각 1개씩 증정한다. 단, 제품별로 판매 수량이 한정돼 3개 이상의 동일 모델 구입이 불가하며 제품은 택배비를 한경희생활과학에 부담하는 조건으로 택배 발송한다. 행사 세부 사항은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과 아름다운가게(www.beautifulstore.or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 팀장은 “건강 나눔 바자회는 소비자에게 건강 가전 제품의 알뜰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의료 소외계층에게는 의료 혜택을 지원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바자회는 매년 상·하반기 한 번씩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작년부터 아름다운 가게가 250호 매장을 개설할 때까지 전국 매장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를 무상으로 기증하는협약을 맺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