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SAMPAR)’에서는 새봄을 맞아 화이트닝과 함께 주름 개선 및 리프팅이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화이트닝 재생 케어 크림인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들이 봄을 가장 먼저 느끼는 곳은 피부. 봄이 되면 피부는 으레 낮과 밤의 급격한 기온 차와 황사와 같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십상. 따라서 봄철에는 새 옷을 장만하듯 눈에 띄게 거칠어진 피부를 새살 돋듯 재생시켜줄 재생 케어가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23%의 마이너스 에이징 활성성분이 함유된 인텐시브 화이트닝 재생 크림. 알부틴 성분이 도시의 빛을 밝히듯 피부 근본의 색을 밝혀 환하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동시에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에도 직접 작용해 팽팽한 피부결로 관리해 준다.
또한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체스트넛 추출물과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고 탄력 있게 채워 작고 탄탄한 페이스 라인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아울러 탁월한 보습 기능의 횟프로틴, 호호바 오일, 보태니컬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의 수분 유실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24시간 보호해 매끈한 벨벳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화이트와 핑크 컬러 패키지 한정판으로 선보인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현대 아이파크 용산점과 올리브영, W스토어를 비롯해 GS이숍, 롯데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