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락포트, 러블리 여성신발 ‘루씨아나’ 선봬, 쉬폰 원피스와 매치해 분위기 업!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대표 폴 하디스티, www.rockportkorea.com)가 유니크한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감을 내세운 스트랩 슈즈 ‘루씨아나(Luciana)’를 출시했다.

겨우내 답답한 신발 속에서 꽁꽁 숨어있던 여성들의 발에 자유를 찾아 줄 락포트의 개성 넘치는 샌들 ‘루씨아나’는 밴드 형태의 스트랩 슈즈로, 발등을 감싸는 부드러운 양가죽과 탄력 있는 천연 고무 소재가 편안한 착화감을 부여한다.

내추럴한 페미닌 컬러가 돋보이는 ‘루씨아나’는 세련된 컬러감은 물론, 어느 브랜드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디자인으로 봄 철 화사한 변신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획기적인 패션 아이템이 되어 줄 전망이다.

또한, 라텍스 재질의 풋베드(깔창)는 고감도 쿠션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활동량이 많은 오피스 우먼에게 안성맞춤이다.

핑크 베이지와 데님 블루, 두 가지 컬러 타입으로 출시 된 ‘루씨아나’는 플라워 패턴의 쉬폰 원피스와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스키니한 블루진 또는 화이트진과 함께 코디 하면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가격은 23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2186-0632, www.rockpor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