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승기 에드윈과 함께 의정부 팬 사인회 개최!

가수, 연기, 예능을 모두 석권한 '트리플 크라운' 스타 이승기가 팬사인회를 가진다. 에드윈 브랜드 모델로서 이승기는 오는 4월 3일 의정부 매장에서 팬들과 두 번째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1박2일', '강심장' 등 예능 버라이어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승기가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EDWIN(에드윈)과 함께 팬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에드윈 홍보팀 관계자에 따르면 2008년부터 현재까지 이승기를 전속모델 기용 함으로써 매출이 꾸준하게 상승 중이라고.

이승기가 전속 모델로 있는 '에드윈'은 도시적 감성의 실용성과 스트리트적 요소가 결합된 어번 스타일리시 캐주얼(Urban Stylish Casual) 브랜드로 유행을 타지 않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올 상반기 홍자매 작가의 차기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안방 극장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이승기는 구미호에게 간을 빼앗길까 두려워하면서도 사랑에 빠지는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았다.

이승기가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것은 지난해 7월 종영된 SBS '찬란한 유산' 이후 처음이다.

평소 이승기를 직접 만나보고 싶었던 팬들이라면 이번 팬 사인회 기회를 놓치지 말자! (사진제공=유끼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