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지성 캐릭터 단 ‘캡틴박김치비타’로 장 건강 챙기세요!

최근 리퍼풀과의 경기 중 역전골을 터뜨린 맨유 박지성 선수가 연일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박지성의 캐릭터를 단 '캡틴박김치비타'가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라 네티즌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주)토비코(www.tobico.co.kr)의 김상훈 대표는 "지난 12월 출시한 '박지성김치유산균'이 신학기를 맞이해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따라서 박지성 선수의 캐릭터가 들어간 박지성 '캡틴박김치비타'를 오는 4월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캡틴박김치비타는 박지성 선수의 친밀감 있는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비타의 김치유산균은 최적 효능의 김치유산균을 배양하기 위해 국내에서 토비코만이 보유한 특허 기술을 이용, 배추로 제조한 식물성배지를 특별히 고안한 발효기를 통해 유산균을 대량 배양한 다음 특수 코팅을 하고 동결·건조하여 김치유산균 원말을 생산한다.

'캡틴박 김치비타'는 토비코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에 의해 순수 국내산 배추즙을 이용한 100% 식물성배지에 가장 유용한 물질이 많이 생성되는 류코노스톡 균종 및 락토바실러스 종을 배양하여 식물성 김치유산균을 분리 분말화하고 또한 발효액도 분말화하여 첨가함으로써 김치 발효의 과학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한 김치유산균과 더불어 각종 비타민을 비롯 DHA, 칼슘,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츄어블 멀티비타제품이다.

김 대표는 "캡틴박김치비타 제품에 함유된 유산균은 위산에서 죽지 않고 장에까지 내려가 장내에서 발효한다. 1일 1회, 1정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와 유산균을 한 번에 물 없이 그냥 간단하게 캔디처럼 씹어서 먹기 간편하게 만든 것이 장점이다"라며 "캡틴박김치비타는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내에서 발효를 하며 장의 변화를 가장 빨리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때문에 김치를 직접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나, 장이 좋지 않아 반복적인 설사, 변비를 하는 분, 배에 자주 가스가 차는 사람에게는 더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한편, 캡틴박김치비타는 요즘 건강식품 트렌드에 맞춰 無합성감미료, 無합성착향료, 無착색료로 천연감미료를 사용, 과일맛은 과일과즙액기스분말를 사용했다.

박지성 선수의 퍼블리시티권을 5년간 국내외 독점하고 있는 스타라이센싱(www.starlicensing.co.kr)의 대표이사 권태형 변호사는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비타'는 어린이와 성인층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식품으로 국내에 자리매김을 할 것이며 세계적인 상품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