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간종욱, MBC 아침 드라마 ‘분홍립스틱’ 촬영장 깜짝 방문

감성 보컬리스트 간종욱이 MBC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다.

지난 12일 정규 2집 part 1 ‘초연’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초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간종욱이 바쁜 방송 활동에도 불구하고 지난 24일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 촬영장을 직접 방문해 출연진과 제작진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깜짝 방문은 MBC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 OST에 간종욱이 참여한 인연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늦은 밤 11시 촬영장에 도착한 간종욱은 햄버거 100인분을 준비,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직접 나누어 주는 정성을 보였으며 서로 덕담을 나누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간종욱의 이번 방문에 주인공 박은혜를 비롯한 서유정, 박광현 등 출연진과 제작진들은 “갑작스런 방문에 깜짝 놀랐는데 바쁜 와중에 야식까지 준비해 응원을 와줘서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전한 데 이어 “ ‘분홍립스틱’ OST ‘검은 눈물’ 노래도 좋았는데 이번 타이틀 곡 ‘초연’ 역시 너무 좋다” “ 간종욱은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인 것 같다” “이번 앨범 대박 나길 바란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고.

이에 간종욱은 “촬영현장에 계신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해주시고 ‘초연’도 좋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분홍립스틱’이 국내 인기에 힘입어 대만까지 수출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대만에서도 많은 사랑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간종욱은 타이틀곡 ‘초연’으로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랑의 리퀘스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