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이 오는 4월 16일, 17일 숨을 멈추게 하는 뮤지컬 <컨택트>(연출,안무_토메코즌(Tome’ Cousin)/프로듀서_신춘수)로 팬들을 사로잡는다.
노래를 부르지 않는 뮤지컬이라면 이해하기 힘들겠지만 최근 세계 극장가를 둘러보면 전혀 의아한 일이 아니다. 새로운 창의력과 창작정신으로 만들어진 수작들이 속속 무대에 올려지고 있기 때문이다.
지루한 연인이라면 꼭 봐야 할 뮤지컬로 손꼽히는 뮤지컬 <컨택트>는 3개의 에피소드(그네, 움직였니?, 컨택트)를 통해 기발한 구성과 반전으로 관객들의 무릎을 치게 만들 것이다.
로맨틱한 사랑과 실연의 아픔, 그 숨 막힐 듯한 아름다운 순간을 재연하고 비제(Bizet)에서 비취 보이스(Beach Boys)의 음악이 함께하며 남녀 간의 소통의 현장을 몸의 언어인 춤으로 풀어낸다.
뮤지컬 시상식에서 뮤지컬이라 볼 수 없다고 논란이 되었던 뮤지컬 <컨택트>는 국내 전문기자단이 심사하여 선정된 국립 발레단의 수석무용수인 김주원, <하얀거탑>의 장현성, 이란영 등 최고의 출연진이 예정되어 그 흥미를 더욱 부가시킨다.
지루한 뮤지컬로 갈증을 느끼는 관객들을 위해 충격을 전해줄 뮤지컬 <컨택트>는 2010년 4월, 이전에 보지 못한 참신함과 대범함, 유쾌함으로 경남의 뮤지컬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본 공연의 예매는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www.gncac.com/1544-6711)와 인터파크(www.interpark.com/1544-1555)에서 할 수 있다. (R석 40,000원 / S석 30,000원 / A석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