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폴햄 ‘Happy Promise Campaign’ RE캠페인 진행

폴햄(POLHAM)이 최근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상기후와 자연재해로 지구가 보내는 SOS메시지에 귀 기울이고, 인류와 지구가 지속적인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환경보호 및 실천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2010년 'RE'캠페인의 일환으로 Recycle 컨셉의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폴햄은 Recycle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폴햄에서 사용하다 남은 쇼핑백, 비닐백, 현수막 원단, 포장 용지와 리본 등의 소품들을 이용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recycle 의상을 제작해 화보를 촬영하여 눈길을 끌었다.

'RE'캠페인 화보에 참여한 8명의 스타 신성록, 씨야, 소이현, 서지혜, 전혜진, 이장우, 제국의 아이들, 이현진은 Recycle을 이용한 폴햄의 아름다운 변신에 촬영 내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의상 리폼은 신진디자이너이자 프로젝트 런웨이 출신 윤세나, 이동준이 함께 작업, 폴햄의 'RE'캠페인에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주었다.

한편, 폴햄은 2004년 봄부터 'Happy Promise Campaign'을 통해 소외된 계층과의 커뮤니케이션, 아트와의 소통을 통한 문화적 혁명들을 구현, 실천하면서 브랜드의 궁극적 가치인 'the Justifiable'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RE’ 캠페인의 의미와 가치를 높인 이 캠페인 화보는 보그걸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폴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