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지성김치비타”의 ㈜토비코 우수중소기업전 참여 큰인기

3월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박지성 김치유산균은 아이들을 위한 김치비타 제품으로 박지성 '캡틴박김치비타'를 4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박지성김치비타는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2010 우수중소기업박람회'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청이 함께 하는 롯데백화점 우수 중소기업생활용품전은 지난 3월 26일부터 시작해 4월 1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관악점 야외 행사장에서 열린다.

롯데우수중소기업박람회에 참여한 주부들은 토비코의 박지성김치유산균과 김치비타를 시식한 후에 김치유산균이라 김치 냄새가 날줄 알았는데 과일향이 나는 맛있는 비타민으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건강 김치비타민이라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따라서 박지성김치비타는 행사에 참여한 업체 중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입한 제품 중 하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소화불량이나 변비, 각종 소화기질환을 앓고 있는 현대인들을 겨냥한 건강보조식품들이 늘고 있으며 마시거나 떠서 먹을 수 있는 요쿠르트류나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으로 개발된 유산균 제품도 많아지고 있는게 실정이다. 그 가운데 ㈜토비코의 박지성김치유산균은 토비코만의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김치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장의 활동을 왕성히 도와주는 제품으로 맨유의 박지성선수도 평상시에 건강식품으로 즐겨 먹는 제품이기도 하다.

세계적 브랜드인 김치유산균과 박지성선수의 만남은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박지성 선수의 퍼블리시티권에 대한 5년간 국내외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스타라이센싱(www.starlicensing.co.kr)에 의해서 주도적으로 이루어졌다. 국내외 퍼블릭시티권을 활용한 캐릭터 및 브랜드 등에 대한 라이센싱을 통하여 선수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가운데 무한한 수익창출이라는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스타라이센싱의 대표이사 권태형 변호사는 '박지성의 김치유산균'과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비타'는 어린이와 성인층에 이르기까지 온가족이 함께하는 건강식품으로 국내 자리매김을 할 것이며 세계적인 상품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070-7561-0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