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인의 취향> 어반캐주얼 슈트 패션 이민호 패션 따라잡기!

최근 남자들은 화려한 수트가 아닌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소재, 엣지있는 디테일, 그리고 몸에 피트되는 실루엣을 가진 어반 스타일의 수트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이런 남자들을 위해 트루젠은 <개인의 취향>의 히로인 이민호를 통해 베이직하면서도 엣지있는 재킷과 프레피한 감성의 팬츠, 세련된 셔츠와 가디건으로 비즈니스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이민호가 주로 입는 의상들은 깔끔하고 시크한 어반 스타일을 살려주는 제품. 전지호의 완벽주의이면서 똑부러진 성격을 반영해야 하기 때문에 비지니스 룩에 약간씩의 변화를 주고 있다. 특히 큐트한 9부 팬츠의 매치는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는 비지니스 룩에 포인트를 준 것.

2회에서는 다양하고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현대적인 비지니스룩인 더블카라 그레이수트와 투컬러 셔츠로 신뢰를 주는 스타일링을 보이거나 군더더기 없는 베이지 그레이 재킷과 베이지&블루 가디건으로 부드러우면서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시켰고 피트되는 팬츠로 위트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한 트렌디한 더블 브레스트는  클래식을 적용한 수트부터 감각적이고 캐주얼한 위크앤드룩까지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빅백이나 어반스타일의 탐스 슈즈 등 액세서리를 적절히 이용하는 세세한 디테일로 똑 이민호의 패션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