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말 엑티브한 데이트 룩, 일상적인 데이 룩에 스포티함을 입혀보자!

봄이 시작되면서 패션계는 스포티즘이 넘쳐나고 있다. 온갖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퉈 스포티한 의상들을 내어 놓고 최근 걸그룹 소녀시대가 선보인 ‘치어걸룩’을 필두로 야구시즌이 개막되면서 거리에 활발한 실용적인 스포티즘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스포티시즘의 유행은 경기 침체가 확대되면서 편하고, 실용적인 패션을 찾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반영된 결과물로 바쁜 현대인들이 움직임이 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에르메스는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피케셔츠나 카디건, 재킷 등을 통해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경쾌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즘을 풀어내었고, 디스퀘어드2는 데님소재나 블라우스, 원피스를 통해 로맨틱한 스포티즘을 풀어내었다.

운동복을 평상복으로 소화해내는 스포티즘은 믹스앤매치의 스타일링이 중요한 포인트이다. 주말 야구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일상적인 데이룩에 스포티함을 입혀보자!

후드티는 평소에도 캐쥬얼한 느낌으로 자주 입는 아이템. 이번엔 로맨틱 스포티즘으로 변신해보자. 여성스러운 샤스커트나 블랙 쉬폰스커트에 에드윈의 후드티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러블리한 발레리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건강한 스포티즘을 보이고 싶다면 네이비 재킷에 에드윈의 빨강 후드티와 요즘 최고 트랜드인 데님숏팬츠, 그리고 레깅스를 신으면 도시적인 스포티즘을 보여줄 수 있다.

스포티즘의 중심에 있는 데상트의 배기팬츠는 시크한 블랙컬러로 밝고 캐주얼한 코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영보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뒷라인의 디테일이 포인트로 윈드 브레이크와의 무난한 코디부터 청재킷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야구장에 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은?

햇살을 차단해주면서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는 모자일 것이다. 야구의 생소한 용어를 알기 쉽게 만들어준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야구단! 천하무적 야구단의 팀복 지원을 하고 있는 데상트에서 팬들을 위해 소장가치가 있는 천하 모자를 한정 판매하고 있다. 앞에는 “천하”라고 새겨져 있으며, 뒤에는 데상트 로고가 박혀있는 깔끔한 모자로 커플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굿 아이템이다.

하이탑은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야구장 패션 연출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많은 스타일중에 블랙 & 화이트 무난한 컬러에서 벗어 나고 싶다면 휠라의 레드 하이탑은 어떨까? 리미티드 라인으로 똑같은 디자인 이지만 휠라의 레드는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아이템이다. 충격흡수 및 항균 항취기능까지 내장되어 최고의 피팅감을 자랑하니 간편한 후드와 함께 매치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홈런처럼 날려 버리자.

스포티즘의 유행과 함께 다시 돌아온 것이 위캔더이다.

한때 촌스럽다고 여겨졌던 위캔더가 스포티즘의 영향으로 화려하게 귀환했다.레스포색의 Medium Weekender in Silver Glitter 는 나들이에 활용도가 높은 사이즈로 가방을 잠글 수 있는 지퍼락이 장착되어 있어 사람이 많아 소매치기 위험이 많이 노출 되는 곳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은색 메탈릭 느낌에 굵은 펄까지 들어가 있어 개성이 강한 트랜드 세터들에게 잘 어울리는 도시적이면서도 메탈릭한 색감을 지니고 있어 스포티하면서도 트랜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