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98%라는 놀라운 객석점유율과 매진 기록을 세웠던 만화가 강풀 원작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이하 <그대사>)가 새로운 배우진과 함께 대학로 원더스페이스 네모극장에서 4월 16일부터 올라간다. <그대사>는 대학로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12만 명이 넘는 관객들의 마음을 웃기고 울렸던 감동의 수작으로,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연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면 좋은 공연으로 감동을 선사해 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학로를 뜨겁게 달궜던 최고의 화제작, 끊임없이 이어지는 최고의 찬사
인터넷 포털 사이트 Daum에 연재 당시, 1,000만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던 원작을 무대로 옮긴 <그대사>는, 우리네 현실을 날카롭게 지적하지만 비평이 아닌, 사랑으로 승화시킨 작품으로 평가 받으며 언론과 관객들의 찬사를 이어왔다. 젊은이들의 뻔한 러브스토리가 아닌, 극 중 우유배달 할아버지, 파지 줍는 할머니, 주차 관리인 할아버지, 치매 할머니 등을 통해 노인들의 사랑에서 가슴 저리는 감동을, 상큼 발랄한 위트와 재미로 풀어낸 것이 20~30대 젊은 관객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음을 보여준 것이다.
세대를 초월한 황혼의 러브스토리, 그 감동을 이어간다!
이번 공연은 최주봉(김만석役), 연운경(송이뿐役)등 기존의 배우들 뿐만 아니라, 김기덕 감독의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오영수와 함께 <에쿠우스> 등 대학로 연극에 잔뼈가 굵은 원근희, <늙은 부부 이야기>의 김용선 등이 합류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연극 <그대사>는 현재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등 한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영화로도 제작되고 있어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한창 촬영 중에 있기도 하다..
이번 공연의 오픈을 앞두고 ‘조기 예매’, ‘수요일 낮공연 파격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고 있는데, 특히 다가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인/4인/5인 의 가족관람권을 패밀리 레스토랑의 식사권과 연계해 더 많은 가족들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4월 공연부터는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일본어자막서비스’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대사>는 현재여행사, 한류 잡지, 호텔 등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으며 5월에 있을 일본 최대의 연휴인 골든 위크 동안, 일본 관광객들이 한국의 새로운 공연 문화를 찾아 대거 몰릴 것으로 보인다.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봄, 세대를 넘나드는 감동과 행복을 가진 연극 <그대사>는 온 가족 모두가 함께 봐도 전혀 손색이 없는 공연으로 함께하는 모두에게 뜻 깊은 연극이 될 것이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기간 : 2010년 4월 16일 ~ 2010년 6월 13일
공연시간 : 화목금 8시 / 수 3시,8시 / 토,공휴일 3시,7시 / 일 3시 (월요일 휴무)
공연장소 : 대학로 원더스페이스 네모극장
티켓가격 : 전석 35,000원
관람연령 : 만 8세 이상
예 매 처 : 맥스티켓 1544-0113, 인터파크 1544-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