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포츠브랜드인 트리포(www.tree4.co.kr)에서 트리포 스포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인기 연극 <동치미>의 티켓을 1인 2매, 총 50명에게 100장의 연극티켓을 선물하는 봄맞이 문화 특별이벤트를 마련했다.
연극 <동치미>는(김용을 작/연출) 대학로 연극 사상 근래에 드물게 많은 찬사를 받으며 2009년 돌풍을 일으켰던 연극으로 화사한 봄꽃 내음과 함께 2010년 흥행몰이에 나섰다.
오는 5월 30일까지 대학로 블랙박스씨어터에서 새롭게 공연되는 연극 <동치미>는 곰삭은 아버지의 정과 꾹꾹 눌러 담은 지아비의 정을 현실적으로 생동감 있게 펼쳐낸 연극이란 평을 받으며 연령과 계층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먼 가족극이자 하이 코미디물이다.
이번 문화공연 이벤트를 기획한 트리포의 김태용 상무는 "현재 <동치미> 연극팀들도 바쁜 공연 일정에도 배드민턴 동호회를 함께 운영하며 건강을 챙기고 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스포츠와 문화공연을 접목해서 트리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문화공연 이벤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연극 <동치미> 관람 이벤트는 공연장이 대학로에 위치해 있어 기본적으로 서울과 경기도에 위치한 고객에 한하며 그 외 지역 고객들도 원할시에는 공연관람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다.
트리포는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과 전문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올해에는 업계 2위를 목표로, 전 스포츠분야에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이다. 한편, 트리포는 지난 3월 28일부터 고객감사이벤트 2차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응모방법은 트리포(www.tree4.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949-1153, 051-301-343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