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블랙 이준-피겨공주 곽민정, ‘건강한 아름다움’ 위해 파이팅!

최근 아이스 쇼에서 깜찍한 댄스로 귀여운 모습을 선보인 피겨공주 곽민정과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엠블랙 이준이 CF 속에서 풋풋한 만남을 가졌다.

현대약품은 곽민정 선수와 엠블랙 이준이 함께 호흡을 맞춘 식이섬유 음료의 대표주자인 ‘미에로화이바’의 신규 TV CF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국내 최초의 식이섬유 음료로, 20년 넘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식이섬유 음료 시장에서 90% 이상의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지켜오고 있는 국내 기능성 음료의 선두주자. 특히 토마토 1.5개, 귤 2.5개, 딸기 11개를 먹어야 섭취 가능한 식이섬유 2500mg을 포함,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음료의 대명사로 오랜 기간 많은 여성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곽민정 선수의 아름답고 귀여운 매력과 이준의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통해 ‘미에로화이바’가 상징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두 사람이 자신의 일에 열심히 몰두하는 모습과 함께 밝은 내일에 대한 기대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미에로화이바’ 역시 한 걸음 더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곽민정 선수는 얼음 위에서 스케이팅을 하는 모습과 함께 ‘언니만큼 잘하고 싶어요’, ‘라인도 신경 써야죠’라고 말하는 당찬 모습을, 이준은 격렬한 춤 연습 과정과 ‘마시는 것도 관리해야죠’, ‘형 딱 기다려’ 라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내일이 기다려집니다’라는 슬로건이 어우러져 화려한 무대 뒤에서 자신의 목표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신세대들의 열정이 ‘미에로화이바’의 건강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는 평.

현대약품 관계자는 “일상 생활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제품에 동질감을 느끼게 하고, 미에로화이바가 젊은 세대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신세대들의 열정을 통해 미에로화이바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이번 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곽민정과 이준의 멋진 도전이 담긴 미에로화이바 CF를 블로그로 스크랩하고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노트북, 백화점 상품, 미에로화이바 등을 증정한다. 곽민정과 이준의 ‘미에로화이바’ 광고는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