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릴레이 시사

2005년 초연을 시작으로 작지만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많은 사람을 받으며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연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30일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다양한 시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수상한 삼형제>부터 최근 <신데렐라 언니>까지 드라마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고세원과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원조 멤버인 전병욱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던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획한 것이다.

그 첫번째 이벤트는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배우들과 함께하는 시사회이다. 뮤지컬 <오!당신> 닥터리 역의 고세원이,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사위로 출연하며 많은 골수팬을 모아온 <막돼먹은 영애씨>는 오는 5월 새로운 시즌7을 앞두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의 주요 출연진들과 함께 고세원의 바로 옆자리에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관람할 수 있는 팬미팅의 자리는 오는 5월 7일 진행 예정이며 현재 tvn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뮤지컬 관람 외에도 공연 시작 전에는 <막돼먹은 영애씨>의 제작발표회와 배우 고세원의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공연 중간에는 관객들을 감동으로 이끌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새로운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출발을 축하하고 관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CJ 제일제당의 <한뿌리> 특별세트를 선물하며 그들을 배웅할 예정이다. 일반인들은 물론 <막돼먹은 영애씨>의 팬들에게는 더욱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특별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또한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팬미팅은 배우들과 함께하는 자리로만 국한되지 않는다. 블로그 또는 트위터를 운영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팬미팅 행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연이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싸이클럽 홈페이지 club.cyworld.com/iloveyeonwoo를 통해 자신의 블로그, 트위터 주소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시사 초대 이벤트를 제공하며 회사나 가족, 동호회 등 단체 관람을 소망하는 관객들에게 4인에서 최대 100명까지 모두 함께 공연을 한발 앞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미팅 행사 및 단체 시사 관람 초대는  "좋은 공연은 불황에도 기적을 낳을 것"이라는 야무진 확신과 함께 배우와 스텝, 그리고 그들의 열정을 사랑하는 관객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시즌별 시사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간다는 것이 또 하나의 중요한 의의이다.

좋은 작품은 언제나 관객들의 선택을 받는다는 변함없는 기본 원칙이 상기될 수 있도록 많은 관객과 만나고자 하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릴레이 시사는 계속될 예정이다.

<김종욱 찾기>, <형제는 용감했다> 등 전체적인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많은 히트작을 선보이며 공연계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장유정 작가가 극본과 연출을 맡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30일,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의 새로운 개막을 앞두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 대학로의 탄탄한 제작사 '연우 무대'와 함께 뜻을 모은  'CJ엔터테인먼트'가 자체 제작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 기대되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