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언맨 2><드래곤 길들이기><A-특공대> 블록버스터 올여름 극장가 공습!

여름은 블록버스터의 계절답게 다양한 블록버스터들이 극장가 점령 나선다. 전편보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아이언맨2>를 시작으로 오는 5월 20일 개봉을 앞둔 3D 플라잉 어드벤처 <드래곤 길들이기>, 6월 개봉 예정인 가 바로 그들. 저마다의 재미와 스케일로 무장한 이들 블록버스터 3인방은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예정이다. 

◆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아이언맨 2>! 불가능이란 없는 !

오는 4월 29일(목) <아이언맨 2>의 개봉을 시작으로 블록버스터들의 본격적인 극장가 맞대결이 시작된다. <아이언맨 2>는 2008년 전세계 관객들의 열광 속에 국내에서도 43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던 <아이언맨>의 속편.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 군단과 할리우드 최강의 캐스팅, 화려해진 액션으로 전편을 뛰어넘는 볼거리로 무장한 <아이언맨 2>는 2010년 극장가,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며 지난 2008년 여름의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할 예정이다. 전대미문의 실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특공대 ‘A-특공대’가 누명을 쓰고 자취를 감춘 뒤 미 정부의 감시 하에 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사건들을 해결해가는 유쾌, 상쾌, 통쾌 액션 블록버스터 역시 오는 6월, 극장가를 찾아온다. 매력만점 특공대원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는 탱크에 낙하산을 매달고 날아다니며 펼치는 기상천외한 전투신과 빌딩에서 떨어지는 대원을 헬기로 받아내는 아찔한 비행기술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을 선보이며 통쾌한 액션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올 여름을 강타할 최강 블록버스터 <드래곤 길들이기>!

<아이언맨 2>와 함께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또 한편의 블록버스터는 바로 3D 플라잉 어드벤처 <드래곤 길들이기>.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 족의 이단아 히컵과 모든 바이킹들의 공포의 대상이었던 불멸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친구가 되면서 바이킹의 세계 버크 섬의 영웅이 되는 과정을 스펙터클 하게 그린 진정한 3D 작품. ‘포스트 <아바타>’로 평가되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는 <아바타>를 능가하는 화려한 액션과 3D 영상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실제 날고 있는 비행장면은 기존의 2D 영화에서는 체감할 수 없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며 진정한 블록버스터의 묘미를 경험하게 할 것이다. 지난 3월 북미 개봉 이후,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는 오는 5월 20일(목), 국내 개봉과 함께 진정한 3D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확인시켜 줄 것이다.    

2010년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세 편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이언맨 2><드래곤 길들이기>는 각기 다른 장르와 이야기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가로 이끌 것이다. <슈렉><쿵푸팬더>에 이은 드림윅스의 2010년 야심작 <드래곤 길들이기>. 드림윅스만의 독특한 상상력과 노하우, 그리고 3D 기술력으로 무장한 <드래곤 길들이기>는 5월 20일 개봉, 국내 관객에게 3D 영화의 진수를 선보이며 짜릿한 모험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