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엣진 이벤트 쇼룸, 패션·뷰티 브랜드 마케팅 공간으로 각광~

패셔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 엘르 엣진(www.atzine.com)의 3D 이벤트 쇼룸이 각종 패션, 뷰티브랜드들의 이벤트가 모이면서 마케팅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는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엣진 이벤트 쇼룸에서 크리니크 스타 3인방, 정경호, 박예진, 민효린의 일러스트 그림 투표 이벤트를 진행, 모이스춰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 50ml 정품을 증정한 바 있다.

크리니크 이벤트 쇼룸에서는 이와 같은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뿐 아니라 정경호, 박예진, 민효린이 직접 제안하는 추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이스춰 써지 라인 제품별 상세 정보와 영상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유이를 모델로 내세운 수퍼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세븐포올맨카인즈도 엣진 이벤트 쇼룸에서 오는 30일까지 영상 퍼가기와 엣지 있는 진 스타일링 제안 컨텐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퍼가기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뽑은 10명에게 세븐포올맨카인드의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증정하며, 스타일링 컨텐츠 제작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64만원 상당의 세븐포올맨카인드 777시리즈 ‘조사페나 스터드 데님(65만원 상당)’을 비롯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벤트 쇼룸에서는 유이의 광고 촬영장 스케치 영상을 비롯하여 세븐포올맨카인드 제품 정보, 청바지 트렌드 정보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쇼룸 내 영상 재생하면 화면에서 유이가 입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실시간으로 표시되어 제품 정보를 모두 따로 찾아보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엘르 엣진의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지금까지 랑콤, 바비브라운, 겔랑 등 여러 명품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엣진 3D 쇼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며 “엣진 이벤트 쇼룸이 브랜드들의 마케팅 공간으로 사랑 받는 이유는 엣진 유저층이 브랜드들의 타겟에 맞는 2030대 젊은 여성들인데다, 동영상, 사진 게재, 이벤트 등이 모두 한 곳에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브랜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엣진에서 확인 가능하며, 세븐포올맨카인드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