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피부임에도 생동감 넘치는 느낌, 백설공주의 얼굴을 담아놓은 것 같은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그러나 백설공주의 하얗고 생동감 넘치는 피부는 단지 동화속 이야기일 뿐 현실은 냉혹하다. 여성들의 화장대 위에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 쌓여가지만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미백 화장품에 실망하기 때문이다.
좋다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화이트닝의 단계에 그 해답이 있다.
화이트닝의 첫 단계는 각질 케어다. 각질은 그 자체만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오래된 각질이 피부에 남아있으면 아무리 좋은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해도 성분 자체가 피부에 제대로 침투되지 못한다. 주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만으로도 맑고 화사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최근 올바른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은 ‘신개념 새살돋는 화이트닝 시스템’을 개발. 나이가 들수록 스스로의 자생력이 떨어져 턴오버가 잘 되지 않는 피부를 위해 턴오버 주기를 살려 스스로 빛을 낼 수 있도록 관리하기 위해 타 브랜드와는 달리 ‘스케일링’부터 단계를 시작하는 시스템을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싸이닉 ‘화이트 EX 스케일링’은 정상적으로 탈락되지 않은 묵은 각질을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제거해주는 각질, 색소 침착, 매끈안 광채를 케어하는 간편한 홈 스케일링 제품이다.
한편 싸이닉 ‘화이트 EX 스케일링’은 11번가(scinic.11st.co.kr)를 비롯하여 워커힐 면세점,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