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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은 29일부터 5월9일까지 10일 동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를 주제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한다.
르노삼성은 하반기에 선보일 ‘SM3 2.0’ 모델을 쇼 카 형태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쇼 카는 2.0 모델 전용으로 장착되는 다양한 바디 킷과 액세서리를 포함해 새로운 모습의 내부 및 외부 디자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년간 르노삼성을 대표하면서,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돼 중형차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뉴 SM5’를 메인 카로 전시,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작년 2009 서울모터쇼 때 최초로 선보여. 친환경적인 가치와 정신을 투영해 많은 인기를 모았던 컨셉트 카 ‘eMX’의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공개하고, 오는 10월 전라남도 영암에서 개최하는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에 출전하는 르노 그룹의 F1 모형 카 ‘R30’과 작년 국내 레이스 서킷에 처음 오른 ‘SM3 레이싱 카’도 새로운 모습으로 함께 전시한다.
11대의 전시 차 이외에도 르노삼성은 다양한 테마로 전시관을 구성하여 양산차량에 적용되어 있는 최첨단 장비와 기능은 물론 출범 10주년간의 성과를 공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2층에 마련된 ‘엑스피리언스 존 (Experience Zone)’에서는 국내 중형차 최초로 ‘뉴 SM5’에 적용된 ‘Bose ® 사운드 시스템’과 ‘운전석 전동조절 마사지시트’,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그리고 ‘퍼퓸 디퓨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전 차종에 적용된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생생한 음질을 완벽하게 재연하는 등, 다양한 시뮬레이터와 영상 등을 통해 르노삼성이 제공하는 감성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액세서리 존 (Accessory Zone)’에서는 다양한 자동차 장착 용품, 편의 상품 및 운전자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모터쇼 기간 동안 관람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팝 일레트로닉 그룹 ‘W & Whale’은 대형 LED 화면의 화려한 영상을 배경으로 매일 콘서트를 진행하고,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장 마리 위르띠제 르노삼성 사장은 “르노삼성 출범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맞이해 그 동안 구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핵심 가치를 관람객들과 공유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아이템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기술력뿐만 아니라 향후 10년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