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공연 편리한 예매, 예스24공연(대표: 김진수, http://ticket.yes24.com)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더하는 ‘특별한 공연 추천 기획전’을 오는 5월 17일까지 시행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을 추천, 풍성한 할인혜택을 전하고 있는 것.
먼저 <어린이 날>에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공연들을 추천한다. 살아 움직이는 기관차가 모험을 펼치는 뮤지컬 ‘토마스와 친구들2’, 방귀를 끼면 웃음과 행복이 나오는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독일의 명작동화 “브레맨 음악대”를 원작으로 가수 유열이 연출한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등을 소개하고 있다.
<어버이 날>을 위한 디너쇼&효 공연들도 눈길. 친정엄마의 애틋함을 담은 뮤지컬 ‘친정엄마’와 함께 남진의 ‘어버이날 디너쇼’, ‘현미 53주년 디너콘서트’, 주현미의 ‘어버이날 특별 디너쇼’, 장윤정, 김수희의 효콘서트도 부모님들에게는 특별한 기억이 될 것이다.
<스승의 날>에는 선생님과 함께 감성적 선율로 교감할 수 있는 ‘오페라의 유령’ ‘몬테크리스토’, ‘이루마, 오월을 노래하다’, 등을 소개하며, 열정적인 사랑을 고백하는 이들을 위해 <성년의 날>에는 연애바이블로 통하는 뮤지컬 ‘아이러브유’, ‘연인들의 연극’이라는 별칭을 지닌 ‘강풀의 순정만화’를 추천하고 있다. 또 샤이니의 온유, 홍록기, 이지훈 등 멋진 남성들이 출연하는 화제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등도 열정적 연인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추천공연을 예매할 경우 혜택도 풍성하다. 공연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또한 꽝이 없는 100% 당첨 쿠폰 이벤트를 이용하면 누구나 최대 1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좋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예스24의 송영호상무는 “가족,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질의 공연들을 추천하는 것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문화콘텐츠에 대한 이들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공연을 소개하고 차별화된 문화 혜택을 전함으로써 공연티켓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