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아내의 출산 후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이제는 사랑하는 아내이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아이의 엄마가 된 것.
출산 후 아내를 위한 여러 가지 선물이 있겠지만 아내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자주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 임신 후에는 자연스럽게 늘은 체중과 함께 출산 후에도 일정기간 시간이 지났음에도 몸무게가 잘 빠지지 않아 산모들은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다. 이럴 때, 아내를 위해 손, 발 맛사지를 자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여기에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다면 더욱 빠르게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예쁜 몸매와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원장은 지난해부터 산모들의 출산 전 몸매로 돌아가는 것을 돕기 위해서 청담마리산부인과 부설인 마리노블산후조리원(민남기원장)과 제휴를 맺고 산모 전문피부케어를 운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산모들을 위한 전문케어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피부케어 전문샵은 많지 않다.
현재 본에스티스에서는 산전케어와 산후케어, 임신튼살케어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vital 休 program)을 운영 중이다. 바이탈 휴프로그램은 산모를 위한 특별관리로 출산 후 지치고 피로해진 신체의 발란스를 조절하여 출산후 불필요한 군살제거, 부종, 독소배출, 튼살, 잦은 수유로인한 어깨결림 등을 빠른 시간 내에 회복시켜주는 케어로 산부인과와 제휴를 맺어 실시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으로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이라 산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도숙원장은 전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체중을 갑자기 줄이기보다는 체형관리를 하면서 출산전 몸매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리적 체중감소가 가능한 출산 후 6개월 이내에 적극적인 관리를 시작하면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산후 케어의 중요성 못지않게 산전케어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임신말기에 급격한 체중증가로 인한 전신피로감, 스트레스, 하체부종, 복부튼살케어는 건강한 출산을 도울 뿐 아니라 출산후 좀 더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본에스티스의 특화된 장점인 칼라, 빛, 보석테라피를 접목한 관리로 인체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기혈의 흐름을 돕고 경직된 조직을 이완하여 얼굴, 바디에 활력을 주어 출산전의 아름다운 S라인 몸매를 만들어준다고 한도숙 원장은 전했다. 일정 기간을 두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모유수유와 함께 음식관리, 일정한 운동과 전문적인 산후케어를 통해서 처녀적 몸매인 S라인 몸매로 돌아가는 것이 건강에도 좋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강남에서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을 운영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상담문의02-51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