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5월 가정의 달, 감성 가득 디지로그 상품 선물하자

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이 담긴 필기구 및 음반 등 ‘디지로그 상품’을 오는 29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품목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5월 한 달간 연이어 기념일에 맞는 추천 상품에 한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 밖에 보스(BOSE) 헤드폰을 구매 고객에게는 ‘2대의 첼로를 위한 모음곡’ 클래식 CD(판매가16,000원)를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감사의 인사를 전할 카드를 쓸 필기구는 각 기념일마다 카드를 쓸 때 나는 소리인 ‘사각거림’이라는 콘셉트 아래 할인 제품과 할인율을 지정해 판매한다. 먼저 어린이 날은 ‘희망의 사각거림’,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은 ‘감사의 사각거림’, 성년의 날은 ‘스무살의 첫 사각거림’으로 각각 이름 붙였다.

기념일별로 선물 받는 대상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할인한다. 라미, 파버카스텔, 펠리칸, 파카 등 대표적인 고급 필기구 브랜드에서 각 기념일에 어울릴 제품을 10~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카드류는 바른손, 홀마크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해 10~2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헬로키티 MP3플레이어, 보드게임 등 어린이용 선물과 후지필름의 폴라로이드 필름, 펜과 지갑세트, 다이어리 등도 이벤트에 참여한다.

카네이션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이색 카네이션 상품도 준비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는 가슴에 카네이션 뱃지를, 핸드폰과 열쇠고리에는 카네이션 장식을 달 수 있는 카네이션 기획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핫트랙스 송기욱 마케팅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따뜻하고 특별한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준비한 선물이 정성이 묻어 있는 카드와 손글씨로 빛을 더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15개 지점에서 동시 실시하며, 할인 참가 브랜드 및 제품부터 이벤트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핫트랙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15개 핫트랙스 전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