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상업문화시설 운영 전문기업 CJ엔시티(대표이사 김흥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서울의 랜드마크 N서울타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그리고 성년의 날까지 N서울타워를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어린이날 스페셜 이벤트로는,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의 스폰지밥과 하이도라와 함께 즐거운 사진도 찍고, 다양한 캐릭터 기념품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는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 키즈 메뉴를 구성하여, 키즈 메뉴를 구입하는 어린이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200명에게는 니켈로디언 문구 세트를 증정한다. 또 게임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CJ인터넷 게임포털 넷마블 MMORPG의 '서유기전' 게임 아이템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게임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 어린이들과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무료로 인화해준다.
특히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은 주인공들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N서울타워를 방문하여 전망대 입장권을 구매 시 무료 초대권을 (선착순 500명, 1인 1매) 받을 수 있다.
또한 성년의 날을 맞아 함께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커플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님에게는 기존의 커플메뉴보다 더 풍성한 메뉴를 맛 볼 수 있으며, 1인 전망대 무료 입장의 혜택까지도 누릴 수 있다.
한편, 5월 공연 행사로는 매혹적인 “댄싱 플로어 밸리댄스”가 N서울타워 광장에서 펼쳐지며, 사랑이 이루어 진다는 “러브 프러포즈 콘서트”가 로맨틱한 사연을 통해 선정된 커플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함께 달콤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심훈찬 마케팅 팀장은 “N서울타워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월 새롭고 다채로운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