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보습과 화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해결하는 멀티에센스 대세!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는 여성들을 위한 필수 기능성 제품이다. 화이트닝 에센스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 주기는 하지만 때로는 미백효과에만 그 기능이 치중되어 피부가 건조해지기도 한다. 이런 화이트닝 에센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수분 공급의 기능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야 한다.

워터 타입의 화이트닝 에센스는 제형 자체에 수딩 효과가 뛰어나 사용 즉시 프레시한 텍스쳐로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어 최상의 보습 효과로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보습 기능 추가된 워터 타입 화이트닝 에센스

일본 최초 무첨가주의 브랜드 하바의 화이트레이디는 무향, 무색의 워터타입 에센스 제품으로 세안 후 화장수 바로 전 단계에서 사용, 세안 시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 시키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하바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 낸 비타민 C 유도체 6%와 야생 대나무 추출액 8%라는 최적의 황금 배합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최상의 미백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비타민C유도체가 모공 수축,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며 히아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과 색소 침착으로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멀티 이펙트(Multi-effect) 제품이다.

특히, 화이트 레이디는 일본에서200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5백 만병 판매, 재 구매율 70% 이상이라는 놀라운 기록도 갖고 있다. 또, 민감한 피부 타입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상의 미백효과는 물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정상화 시켜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일본 최초 무첨가주의 브랜드 하바는 5대 피부 유해 물질인 (방부제 파라벤, 타르계 색소, 인공 향료, 석유계 계면활성제, 광물유)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하바만의 우수한 정제기술로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최상의 효과를 내는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크림 제형의 제품은 전혀 생산하지 않으며, 전 제품에 피부 구조와 유사한 피부 친화 성분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피부 타입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바(HABA) ‘화이트 레이디’는 http://www.hababeauty.co.kr/등 온라인 쇼핑몰과 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