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리테일에서 모던 럭셔리 여성 브랜드 ‘모스코나(MOSCONA)’를 론칭했다. ‘MOSCONA’는 Most + Conceited+ Attitude가 접목된 단어로 젊은 감각과 세련된 라인을 만들어 주는 패턴에 중점을 두어 론칭한 영시니어 존 브랜드이다. 모스코나는 30대 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40대 여성들을 위한 모던 럭셔리 여성브랜드로 전개될 예정이다.
차별화된 고급 소재와 세련된 라인의 착용감이 편안한 차별화된 핏으로 디자인 경쟁력을 갖추어 원피스와 롱 베스트가 핵심 주력 아이템이다.
스마트한 중가 가격대로서 영시니어 존의 최고의 브랜드가 되는 목표로 론칭한 모스코나는, 영시니어 존의 경쟁 브랜드의 25% 가격대를 제시하며 강력한 경쟁력을 내세우고 있다.
백화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핵심 소비자인 40~50대를 메인 타켓으로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착용 감이 편안한,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니드(NEEDS)를 최대한 반영한 세련된 여성복 브랜드이다. 현재 오픈한 매장으로는 4월 17일 뉴코아 일산점, 4월 28일 2001 아울렛 천호점을 시작으로 5월 3일 뉴코아 해운대점, 5월 6일 뉴코아 부산 괴정점, 5월 14일 뉴코아 평촌점에 오픈 할 예정이다.
앞으로 영시니어존의 승자로 부각될 ‘모스코나’의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