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타일 매거진, 포에버21 마린룩 완전 분석!

매년 여름 빠지지않고 등장하는 마린 룩이 올해는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식상한 블루 패턴의 스트라이프 일색보다는 마린 아이템 믹스매치와 도트무늬 톱, 비치 원피스 등의 코디네이션을 통해 다양한 룩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보여준다.

오는 14일 방영되는 온스타일 스타일 매거진에서는 명동 FOREVER21 매장을 찾아 휴가지에서뿐만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마린룩 코디 tip을 알려준다.

스타일 매거진의 최혜련 실장은 실용적마린룩을 강조하며, “이미 대다수의 여성들이 스스로 스타일링을 잘 할 줄 알며, 여러번에 경험을 통해 마린룩이 어떤것인지 알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위해서는 마린스럽지 않은 레드컬러 스트라이프의 믹스매치나 마린느낌의 아이템들로 시티 플러스 마린룩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시티마린룩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라고 제안한다.

포에버 21에서는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top, 와이드 핏 팬츠, 썸머 악세서리, 롬퍼, 썸머 가디건, 스윔웨어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핫 아이템들을 2~3만원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들이 부담없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구입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믹스매치 할 수 있다.

또한 올 여름 핫 이이템으로 떠오른 롬퍼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FOREVER21의 강력한 아이템으로 캐쥬얼한 데이타임용부터 드레시한 나이트타임용까지 다양한 셀력션이 가능해 트렌드와 실용성을 모두 중요시하는 스마트쇼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Forever21의 온라인 몰에서는 ‘The biggist spring sale’ 을 열어 올 봄 신상품을 최고 70% 까지 세일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