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싸이닉,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로 남성피부 밝혀라~

올바른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은 미백과 주름 개선의 효과와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라인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 2종을 출시했다.

싸이닉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 라인은 위치하젤워터 함유로 면도와 세안 후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산뜻한 사용감의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 스킨’과 허브 콤플렉스가 건조한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는 알부틴과 아데노신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인증을 받아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 카모마일, 세이지, 보레이지, 백합, 수레국화, 루이보스 추출물로 이뤄진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싸이닉 오지인 브랜드 매니저는 “남성 피부는 여성보다 두꺼워 더 빨리 늙어보이고 더 깊은 주름이 생기기 쉬우며 성호르몬, 멜라닌 등 내부적 요인과 자외선 노출, 스트레스 등의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칙칙해지고 잡티가 늘어난다.”며 “새롭게 출시되는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 라인은 수분증발량이 높아 쉽게 거칠어지는 남성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고 유효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전했다.   

싸이닉 ‘뿌르옴므 토탈 컨트롤’는 11번가(scinic.11st.co.kr)를 비롯하여 워커힐 면세점,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