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해쭈꾸미 강원대학교병원점 새롭게 오픈 문전성시!

서울에 5개 직영점, 전국적으로 30여개 프랜차이즈점을 운영하고 있는 서해쭈꾸미에서 지난달 26일 서해쭈꾸미(www.jjukkumi.co.kr) 강원대학교병원점을 새롭게 오픈,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다.

48석을 갖추고 있는 서해쭈꾸미 강대병원점은 병원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강원대학교병원의 의사나 간호사, 병원직원들의 회식장소로 자리매김하며 특히 강원대학교 학생들과 주변지역의 가족 외식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사의 철저한 교육을 통해 '손님은 왕'이라는 정신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맛을 선사하고 있는 서해쭈꾸미 강대병원점, 김미선 대표는 오픈한 지 한달도 채 안 돼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앉아 있을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뻐 직접 서빙을 하기도 한다고 행복한 불평을 늘어놓기도 했다.

서해쭈꾸미는 강원대학교병원점을 비롯해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전국적으로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그도 그럴것이 (주)서해쭈꾸미의 박정빈대표이사는 광장점을 비롯한 5개의 대형 직영점을 7년동안 직접 운영하면서 손님들이 가장 좋아할수 있는 쭈꾸미의 매콤한 맛과 함께 궁합이 맞는 시원한 음식을 개발을 하면서 체계적인 맛과 서비스를 유지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전했다.

공식적인 연구결과에 의하면 쭈꾸미의 먹물 속에는 항암작용과 위액분비 촉진작용을 도와주는 물질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DHA가 함유되어 있고 근육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성분이 함유돼 있어서 건강식으로도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음식 중 하나다.

특히 서해쭈꾸미는 창업불황시대에, 따로 창업설명회도 갖지만 창업을 원하고 창업에 궁금증이 있는 예비 창업주라면 언제든지 직영점인 광장점 외 5개 지점을 찾아서 무료로 창업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
 
서해쭈꾸미 박정빈 대표는 전국에 매장을 하나 더 늘리는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전업이나 퇴직금으로 창업을 하는 예비점주들을 위해서 안정된 매출을 올릴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