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의리녀 한고은, 박혜경 신곡 ‘새 남자친구’ 뮤비 출연

MBC 주말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에서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은 탤런트 한고은이 박혜경의 신곡 ‘새 남자친구(박대민 연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5월 17일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자전거 샵을 운영하는 여자주인공(한고은 분)이 비오는날 빨간 우산에 얽힌 전 남자친구와의 추억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한고은은 지나간 사랑을 담담히 추억하는 여주인공의 역할을 맡아 수줍고 세련된 연기를 선보였다.

이번 출연은 평소 두터운 친분관계를 가지고 있는 박혜경이 한고은에게 직접 부탁해 이루어 졌다. 친한 친구의 부탁에 한고은은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쥴에서도 뮤직비디오 출연을 위해 하루 일정을 조정해 열연을 펼치며 우정을 과시했다.

평소 홍석천, 윤손하, 가수 김정민 등과의 친분이 공개되며 연예계 마당발로 통하고 있는 박혜경은 이번 한고은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고은이가 워낙 바쁘게 일하고 있을 때라 어렵게 부탁했는데, 망설임 없이 바로 출연을 결정해줘서 감동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혜경 특유의 담백한 창법과 미성의 허스키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새 싱글 ‘새 남자친구’는 여성의 미묘한 심리를 잘 표현한 가사로 14일 발매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혜경은 5월 말부터 TV와 라디오를 통해 ‘새 남자친구’의 홍보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