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뮤지컬의 절대강자 뮤지컬 <아이 러브 유>가 18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 했다. 지난해 12월 4일 역사적인 1000회 공연 돌파와 함께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새로운 첫발을 내디딘 <아이 러브 유>는 7월 11일 공연을 끝으로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대한민국 대표 데이트 뮤지컬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이 러브 유>는 5월 말 현재 1200회 공연, 누적관객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중·소형 뮤지컬로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공연은 매우 드문 케이스. 50만 관객돌파와 함께, 종연을 앞두고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 려브 유>는 6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 이벤트1- 커플DAY! 남자가 사면, 여자는 무료 입장
<아이 러브 유>는 6월 한달간 매주 수, 금요일 커플 우대 이벤트를 벌인다. 매주 수, 금요일 남자가 티켓을 구매하면 여자는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아이 러브 유> 프로그램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멋진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이라면 마지막 남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해당 공연은 6월 4일에서 30일까지이며 매주 수, 금요일 공연에 한한다.
◆ 이벤트2- 아이러브유DAY! 매주 화, 목요일 50% 특별할인
<아이 러브 유>는 매주 화, 목요일 ‘아이 러브 유DAY’ 이벤트를 마련, 아직 공연을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 목요일은 연령과 성별에 무관하게 모두 5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아이 러브 유>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 롯데닷컴, 예스24공연, 옥션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501-7888)
◆ 이벤트3- 월드컵 응원하자! 선거도 참여, 인증샷 찍어오면 50% 할인
6월은 2010년 남아공 월드컵뿐 아니라, 선거 등 다양한 행사가 많은 달. <아이 러브 유>는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와 함께, 선거를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컵 응원 이벤트는 한국 경기가 있는날 거리 응원 인증샷을 찍어오면 6월 한달간 공연 50% 특별 할인을 해준다. 또한 6월 2일 선거하고 인증샷을 찍어오는 관객에게도 6월 2일부터 6일까지 단 7회 공연에 한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현장 구매에 한해 적용된다.
<아이 러브 유>는 남녀의 설레는 첫 만남에서 데이트, 결혼, 이별 등 남녀 사이에 일어나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로맨틱 뮤지컬. 2004년 11월 초연하여 지금까지 숱한 기록과 화제를 낳으며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2005년도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형 작품을 모두 제치고 그해 최다 관객 동원 1위(인터파크 집계 결과)와 함께,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외국뮤지컬상’과 ‘연출상’을 수상했다. 지금까지 4차례의 재공연과 지방공연을 진행하며 작년 12월 중, 소형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1000회 공연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한 <아이 러브 유>는 남경주, 최정원, 이정화 등 한국의 대표 뮤지컬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정성화, 방진의, 오나라 등 새로운 뮤지컬 스타를 배출해 내는 등 스타 탄생의 장으로 이름을 떨쳤다. 특히 남경주는 초연무대에서부터 2009년 까지 <아이 러브 유> 무대에 올라 단일공연. 단일배역으로 최장기 공연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830회 공연). 현재 김영주, 정수한, 전재호, 이민아 등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캐스팅과 무대를 재정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아이 러브 유>는 7월 11일까지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된다.